매년 입시 최전선에서 대입 성공 전략을 제시해 온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7월 19일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지역 고3 및 N수생 대상으로 `2020학년도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에서는 2020학년도 대입 환경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과 함께, 올해의 수시 전망과 이에 따른 대비 방안을 공개한다. 특히, 지난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수험생 개개인의 현실적인 목표 대학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는 등 수시 6회 맞춤 지원 전략을 현장에서 제시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수시는 대학별 전형 방법 및 성적 반영 비율이 다른 만큼 자신의 교과 성적, 영역별 유·불리를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번 메가스터디학원의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은 수시 전형에 대한 입시 전문가의 체계적인 분석을 토대로 각자 최적의 지원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가이드를 확실히 제공받게 될 것"이라 전했다.
이번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는 7/19(금) 일산 메가스터디학원을 시작으로 ▲7/24(수) 부천, ▲7/26(금) 강동, ▲8/2(금) 강남&서초, ▲8/15(목) 신촌, 성북, ▲8/16(금) 강북, ▲8/17(토) 노량진, ▲8/21(수) 분당, ▲8/24(토) 평촌 메가스터디학원 등에서 각각 진행된다.
한편,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용관과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대합격관의 경우 8/2(금) 연합 설명회를 개최한다. 강남구민회관에서 진행되는 본 설명회는 16시 인문계열, 19시 자연계열로 나누어 진행되며,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 본격적인 수시 지원전략 수립 이전에 한발 앞서 2020학년도 입시의 주요 사항과 최상위권 학생들의 맞춤형 수시 전략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학원 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