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 싸먹는 오븐치킨 ‘누구나홀딱반한닭(이하 누나홀닭)이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제작지원에 나섰다. ‘위험한 약속’은 감성 멜로 복수극으로 최고 시청률 13.8%를 기록하며 인기를 지속 중이다. 이에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누나홀닭의 메뉴들이 극중에서는 어떻게 비춰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국의 쌈 문화를 재해석해 치킨과 쌈을 접목시킨 누나홀닭은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과 신선한 야채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색감도 자랑한다. 때문에 젊은 소비자들의 SNS 인증샷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누나홀닭은 식사가 가능한 메뉴부터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한 장소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REAL 프랜차이즈의 시작, 나만의 평생직장 시작!’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외식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체계적 시스템 구축도 진행 중이다. 전문적인 상권분석을 통해 최적의 매장입지를 선정하는 과정부터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외 치킨외식창업에 필요한 과정을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접근해 외식창업에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계자는 “외식프랜차이즈 가맹점 하나 하나가 ‘우리매장’이라는 생각으로 모두 성공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서는 가맹점만의 노력이 아닌 본사의 노력이 더해져야 가능하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