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니스`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등 구독자 300만 이상의 메가 IP를 제작한 국내 웹툰 제작사 DCCENT(이하 DCC)가 운영하고 있는 웹툰&캐릭터카페 #DCC(샵디씨씨)와 함께 창작체험형 만화공방인 삼박자 만화공방이 오는 27일(토) `디씨씨X삼박자 웹툰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웹툰 관련 직종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웹툰PD 강연회와 웹툰 작화 경연 대회, 인기 웹툰 작가의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본 행사는 오는 6월 27일(토)을 시작으로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토요일 월 1회 진행되며 강연 및 사인회 외에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DCC 관계자는 `웹툰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오늘날 웹툰 팬들뿐만 아니라 웹툰 작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들로 독자분들을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
`디씨씨X삼박자 웹툰파티`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5천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쿠폰(음료, 샌드위치)과 DCC 캘린더를 증정,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지급한다.
웹툰 제작사 DCC 주최 SBA의 후원으로 삼박자만화공방과 함께 진행되는 `디씨씨X삼박자 웹툰파티` 행사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4(수)까지 진행되며 DCC 홈페이지와 DCC 공식 SNS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