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의 컴백과 함께 전작 `Scream(스크림)`에도 특별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타이틀곡 `Scream` 뮤직비디오가 지난 15일 2000만뷰를 돌파했다. 유통 채널까지 합치면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2300만뷰에 육박한다.
`Scream` 뮤직비디오에 대한 뜨거운 사랑은 바로 드림캐쳐의 컴백이 임박했기 때문이다. 매 뮤직비디오 마다 특별한 스토리를 담아온 드림캐쳐. `Scream` 뮤직비디오의 경우, 데뷔부터 진행한 `악몽` 시리즈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는 점에서 큰 눈길을 끌었다.
드림캐쳐는 오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에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들의 관심이 `Scream` 뮤직비디오에 이어지면서, 새로운 기록을 세우게 됐다.
드림캐쳐는 현재 새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타이틀곡 `BOC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상황. 해당 영상에는 스토리를 유추할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제들이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드림캐쳐의 신곡 `BOCA`는 무책임한 말들이 난무하는 시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 앞서 공개된 리릭 스포일러와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따르면 드림캐쳐 록 기타 사운드와 함께 귓가를 강렬하게 맴도는 뭄바톤 리듬이 어우러져 특별한 매력이 탄생했다는 전언이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에는 타이틀곡 `BOCA` 외에도 `Intro`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색깔을 품은 여섯 트랙이 풍성하게 담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드림캐쳐의 `Dystopia : Lose Myself`의 타이틀곡 `BOCA`와 수록곡들은 17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드림캐쳐는 이날 오후 10시부터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전 세계 `인썸니아`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