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및 단독주택 전문시공사 (주)윤성하우징은 지난 31일 송산그린시티 ED2 블럭에 건립한 모델하우스 중 3번째 완공주택인 ‘안마당’ 모델을 전격 오픈했다고 밝혔다.
윤성하우징이 그간 오픈한 ‘사랑채’ ‘테라스’ 주택에 이은 이번 ‘안마당’ 모델은 기존 주택과 다른 디자인을 적용했다. 택지 내에 일명 끼인 땅을 최대한 활용해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할 수 있는 평면 및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마당’ 모델은 경량목구조로 시공됐고 가운데에 숨겨진 중앙 정원을 위해 ‘ㄷ’자 형태로 설계했다. 이는 전원이 아닌 택지개발지구에서 내 마당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으로 모델하우스를 찾는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윤성하우징은 한국수자원공사(K-Water)가 추진하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 단독주택용지 샘플하우스 건립사업 우선협상대상자 1순위로 선정된 바 있다. 송산그린시티 단독주택용지 샘플하우스 시공사 선정은 설계의 디자인 및 시공사의 재무건전성과 자본금, 기업신용도, 주택건설 실적 등과 같은 기준으로 이뤄진 평가를 통해 전문가 위원회의 객관적인 심의를 바탕으로 실시한다.
윤성하우징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안마당 모델과 앞서 오픈한 사랑채, 테라스 모델이 각기 다른 특징을 선보여 방문하는 관람객들로 하여금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내실 있는 경영과 가치 있는 디자인으로 명실상부한 건축업계의 리더로서의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성하우징의 사랑채, 테라스, 안마당 모델 등 송산그린시티 내 주택전시장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6일제로 운영되며 코로나 19로 인해 100% 예약 및 소독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통한 관람 및 상담신청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