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웹드라마 `리플레이`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하지만, 가장 순수한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아 과거 우리들의 모습을 상기하게 되는 공감 로맨스를 그린다.
`리플레이`라는 제목처럼 현재에서 과거를 재생하는 방식으로 전개되며, 특히 유명 아티스트가 가창에 참여하는 OST는 영상과 함께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미연은 극중 인기 유튜버이자 밴드부 보컬 `유하영` 역을 맡았다. 도도하고 시크한 성격을 가졌지만 알고 보면 정도 많고 속이 깊은 인물로, 유일한 취미인 원데이 클래스를 위해 향한 공방에서 공찬영(김민철 분)을 우연히 마주친 후 과거 걱정 없이 즐겁게 노래할 수 있었던 밴드부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게 된다.
파워풀한 보컬과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미연은 밴드부 보컬이자 청순한 외모의 소유자 유하영 역에 찰떡 캐스팅되며 첫 연기 데뷔식을 치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연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연기 도전이라 부족한 점도 많이 있겠지만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주시고, `리플레이`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미연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올해 하반기에 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