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펜타곤이 신곡 `데이지`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클립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펜타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펜타곤(PENTAGON) - 10th Mini Album [WE:TH] FLOWER LIVE IN JARASUM`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이지` 어쿠스틱 버전을 포함해 이번 신보에 수록된 `Beautiful Goodbye`, `그해 그달 그날(Nostalgia)`까지 총 세 곡의 라이브 클립이 담겨있다.
경기도 가평의 자라섬에서 촬영된 이번 라이브 클립은 청명한 가을 날씨는 물론 활짝 핀 꽃들이 따뜻한 감성을 더했고, 펜타곤 멤버들은 베이지 컬러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펜타곤은 미니 콘서트처럼 짧은 토크를 진행하며 "이런 장소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고, 유니버스에게 보여줄 수 있다는 게 정말 의미가 있고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더불어 신곡 `데이지` 뮤직비디오는 공개 13일만인 지난 25일 오전 4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올해 K-POP 최고 음반 중에 하나다", "뮤직비디오를 몇 번이나 다시 보는지 모르겠다", "걸작이다. 아름답고 강렬하다"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 또한 쏟아지고 있다.
펜타곤은 이번 신보로 초동 판매량 6만 4045장을 기록,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타이틀곡 `데이지`는 발매 직후 지니 7위, 벅스 8위 등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입증했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데이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