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 피자 한강 편의점 '활짝'…돗자리·라면 잘 팔렸다

입력 2023-04-02 10:0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꽃이 만개하는 완연한 봄 날씨에 나들이객이 증가하면서 한강 주변 편의점 매출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GS25가 지난달 25∼31일 공원, 관광지 인근 100여개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간편식, 레디투드링크(RTD) 주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71%, 220% 늘었다고 2일 밝혔다.

한강변, 여의도 매장 20여개의 경우 돗자리 매출은 129% 증가했고, 라면(611%), 간편식(452%), RTD 주류(420%), 얼음컵(348%), 빙과류(299%) 등도 크게 늘었다.

GS25는 나들이 관련 용품을 평소보다 5배 이상 확보했고 고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매장에 냉장비와 판매정보시스템(POS) 등 장비를 추가 투입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