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 에버랜드가 '푸바오'의 동생 쌍둥이 아기 판다들의 탄생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연다.
에버랜드는 아기 판다 탄생과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 돌파를 축하하며 푸바오네 세자매처럼 3자녀 이상 가족 등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이용권을 50% 할인해주는 '바오 패밀리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3자녀 중 1명 이상이 15세 이하인 가족은 28일(내일)부터 내달 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앞으로 두 달간 같은 숫자가 겹치는 8월 11·22일, 9월 11·22일 등 이른바 '쌍둥이 데이'에 고등학생 이하 쌍둥이 고객은 당일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특정 기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정기권도 12세 이하 쌍둥이 어린이 중 1명 명의로 1년 정기권을 구입하면 나머지 쌍둥이 형제·자매 모두 무료로 정기권 혜택을 받는 '쌍둥이 정기권 1+N' 이벤트도 내달 말까지 진행된다.
정기권 이벤트는 세쌍둥이, 네쌍둥이 등 인원수에 상관없이 나머지 쌍둥이 모두 혜택을 받는다.
이같은 3가지 감사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입장객은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증빙 서류를 현장에서 제시해야 한다.
한편, 지난 7일 태어난 쌍둥이 판다는 생후 3주 들어 눈, 귀, 등, 앞다리, 뒷다리 부분 검은 털이 자라날 신체 부위에 검정 무늬가 보이며 현재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
(사진=에버랜드)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