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홈쇼핑 방송기획사 태성HS가 오는 8일, 오후 11시50분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 원흥 힐사이드파트 더블 오피스텔 분양 방송을 송출한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해당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7층, 총 481실 규모로 전타입 복층형 오피스텔 이다.
창릉 3기 신도시와 원흥 지구를 포함해 가장 큰 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창릉 3기 신도시 최대 수혜자로 떠오르고 있는 원흥 지역 상업지구 내 핵심 상권에 위치한다.
특히, 2024년 개통 예정인 GTX-A 고양선 창릉역과 인접한 접근성을 자랑하며, GTX-A 개통시 서울역까지는 불과 2정거장으로 교통환경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GTX-A와 고양선 도시철도 연계로 인한 시너지는 물론, 다양한 서울광역버스 노선까지 구축되면 서울까지의 접근성은 큰 폭으로 상승하게 되는 것이다.
이케아, 롯데아울렛,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대규모 쇼핑 및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는 점은 거주 편의는 물론 핵심 상권 형성에 결정적 배경이 될 전망이다. 이러한 핵심 상권 조성은 오피스텔 수요와 직결된다. 이케아, 롯데아울렛, 켄달스퀘어, 삼송테크노벨리 인근 지식산업센터 종사자는 물론 창릉신도시 개발인력으로 풍부한 수요 확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오피스텔에 인접한 바람물공원과 창릉천 주변공원 확대는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에 적격이다. 거실과 주방은 물론 드레스룸까지 있는 복층형 구조로 신혼부부의 첫 보금자리로도 손색이 없으며, 아파트 대체 거주지로도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