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메가스터디학원이 고등학생 및 N수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실전형 ‘2025 학부모 입시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입시가 낯설고 어렵게 생각되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복잡한 입시 환경에 대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자녀의 입시를 이해하고, 대입 방향성을 스스로 설정할 수 있도록 방법론적인 교육 및 실습 형태로 진행된다.
학부모 입시교실은 오는 20일을 시작으로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차 교육에서는 ‘입시의 기본을 알자!’라는 주제로 입시에서 사용되는 용어 및 전반적인 대입 상황에 대한 이해를 다룬다. 2차 교육은 1차 교육의 학습 내용을 토대로 ‘정시를 알고 범위를 정하자’는 주제로 진행되며, 학생들의 실제 모의고사 성적을 통해 수시 지원 전 대학 범위를 설정하는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마지막 ‘수시 지원 전략을 수립 하자’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3차 교육은 실전 연습을 통해 자녀의 대입 전략을 학부모 스스로 수립하는 것을 최종적인 목표로 한다.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관계자는 “입시를 앞둔 학생 및 학부모님들에게 보다 다양한 입시교실 및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에 진행되는 학부모 입시교실을 통해 수험생들의 대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학부모 입시교실은 1차 3월20일, 2차 3월27일, 3차 4월3일 오후 7시30분에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팀플전문관에서 진행되며, 교육 특성상 선착순 30명 마감으로 인원을 제한한다. ‘2025 학부모 입시교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