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출시 8일만에 20만 잔 팔려

유오성 기자

입력 2024-05-31 14: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디야커피는 지난 23일 출시한 생과일 음료 3종이 출시 8일 만에 누적 판매 20만 잔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과일 본연의 향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여름 메뉴다.

생과일 수박주스와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8일 간 ICED 베버리지 음료 매출 가운데 4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신메뉴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는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갈증을 해소하려는 고객이 늘었고, 과일을 보관하며 먹기 부담스러운 1인 가구 소비자들의 간편한 과일 섭취 트렌드가 복합적으로 반영된 것이 생과일 음료 인기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