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DER SAFETY, 여름 겨냥 냉감소재 의류 및 용품 선보여

입력 2024-07-01 13:30  


산업안전브랜드 EIDER SAFETY(이하 아이더세이프티)가 ‘아쿠아X’, ‘아스킨(askin)’, ‘ICE SKIN’, ‘트리코트’ 등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아이더세이프티가 선택한 냉감 소재는 ‘아쿠아X’이다. 아쿠아X는 통기성이 좋아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한 고기능성 냉감 나일론 원사이다. 흡한속건 원단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 배출하기 때문에 착용 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아이더세이프티는 아쿠아X를 적용한 제품으로 반 터틀넥 스타일로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여름용 긴팔 티셔츠 ‘쿨링 베이스레이어’와 모자 위에 착용해서 얼굴과 목, 귀 등을 전반적으로 가려주는 ‘썬가드’ 외에도 쿨링토시, 넥마스크 등 여름철 야외 작업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땀이 많고 더위를 많이 탄다면 기존 나일론 대비 흡습성을 약 1.5배 향상시킨 ‘ICE SKIN’ 원사도 주목할 만하다. ICE SKIN은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서 더욱 우수한 냉감성과 쾌적성을 제공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인다. ICE SKIN 원단이 적용된 아이더세이프티의 반팔 카라티(TS-S2406)는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고 깔끔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여름철 야외 작업자를 위해 아스킨 원단,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한 여름용 스카프 제품도 선보인다. 피부에 닿는 촉감이 쾌적하고 냉감성이 우수하며 자외선을 차단하는 효과가 뛰어난 아스킨 원사를 적용한 아이더세이프티의 쿨링 멀티스카프는 넥게이터, 헤어밴드, 두건 등으로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트리코트 역시 신축성과 내구성이 좋고 가볍고 뛰어난 냉감 기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성 원단이다. ‘슈퍼드라이존 넥마스크’는 코부터 목까지 모두 가려주는 제품으로, 고신축 트리코트 원단에 슈퍼드라이존 가공처리를 하여 땀이 흐르는 즉시 흡수해 밖으로 배출하기 때문에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여름은 야외 활동 시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이 많은 계절이다. 올 여름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산업현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건강을 위해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라며, “냉감 소재는 촉감이 시원하고 흡습성이 좋아 땀을 바로 내보내기 때문에 착용자가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다양한 냉감 아이템들이 이번 여름을 한결 시원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냉감 제품들은 아이더세이프티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