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지인 '청주 루떼르포레'가 시행사 보유분을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청주시 상당구 일원에 조성된 루떼르포레는 모듈러 하우스로 빠른 시공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저렴한 시공비용과 수요자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특히, 모듈러주택 전문업체 '유닛랩'의 특화설계를 반영한 대지조성사업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청주 루떼르포레는 ‘유닛랩’과 ‘팍스디앤엠’의 전략적인 파트너쉽 협약을 바탕으로 저렴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모듈하우스를 공급하는 데 집중했다.
토지 지분을 100% 소유하면서 주택까지 포함하여 2억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시행사 보유분 토지 선착순 계약을 통해 1년간 AS보증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모듈러 주택의 특성 상 신혼부부, 애견펫 견주, 실버세대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듈러 커스텀 디자인으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내집 설계 가능하다. 미리 조립해 시공하는 모듈러 방식의 특성상 약 6주에서 8주면 시공이 가능하며, 이동이나 재활용에도 용이하다.
근처에 청주중앙공원, 대청댐, 청남대, 미동산수목원 등 다양한 녹지가 풍부해 자연친화적인 환경도 갖췄다.
단지 가까이에는 지북택지지구(예정), 동남택지개발지구 등도 자리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며, 롯데마트, 홈플럿, 하나로마트, 충북대학교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인근에는 상당구청, 상당경찰서 등 행정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이 밖에도 효촌과 오동을 오가는 3차 우회도로와 경부고속도로, 32번 국도 등 교통망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이 외에도 남일초등학교, 운동중학교, 충북과학고등학교, 공군사관학교, 충북대학교 등도 가까워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전원주택임에도 아파트 같은 하이앤드 문주를 시공하며, 입주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보안시설도 갖춰진다. 이 밖에도 지중화 공사로 프라이빗한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