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시티병원이 지난 5일 화성시복지재단(이사장 정명근)과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최한 ‘2024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화성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41개 기업이 모금액에 따라 유공자 표창(시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동탄시티병원은 ‘2024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에서 은상과 화성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화성시 파트너스 어워즈’는 화성시복지재단이 매년 주최하는 행사로, 관내 기부자들을 격려하고 화성시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올해 행사에는 정명근 화성시장, 배정수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국내외 내빈 약 300명이 참석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유공자 표창,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사회공헌 홍보대사 위촉식, ‘1%의 기적, 100만 특별한 사연’ 프로젝트 협약식 등이 진행됐다.
졍명근 화성시복지재단 이사장은 “기부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화성시를 더 밝고 따뜻한 도시로 만들어 주고 있다.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탄시티병원은 올해 대한적십자사의 인도주의 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헌신적으로 펼친 공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으며, 화성시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을 전달, 관내 병원급 의료기관들과 함께 ‘화성시 의료나눔봉사단’을 구성하여 의료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무료진료에 나서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