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시티병원이 지난 17일 수원과학대학교 SINTEX에서 개최된 ‘2024년 희망화성 어워드’에서 화성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희망화성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시정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화성을 빛낸 분들에게 매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축하하는 자리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됐다.
동탄시티병원은 평소 남다른 봉사정신과 애향심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 노력해왔으며, 특히 밝고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인 동탄시티병원은 관내 북한이탈주민 무료독감 예방접종 후원, 취약계층 노인 무릎 인공관절 수술 지원, 화성시 의료나눔 봉사단 외국인 무료 진료, 취약계층 후원 등 개원 이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과 지역사회 의료복지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상급 기관 유공 표창을 포함한 모범시민상 등 화성시의 이름을 널리 알린 시민과 공무원 9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감사영상 시청과 시민 및 어린이합창단 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 이벤트를 통해 서로 응원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재흥 동탄시티병원 병원장은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