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를 내세운 SPC삼립의 런치빵 시리즈가 출시 2주 만에 5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SPC삼립은 "지난 2주 간 런치빵 판매 수량은 기존에 선보인 빵 제품의 같은 기간 판매량의 두 배 수준"이라며 28일 이 같이 밝혔다.
SPC삼립은 고물가 시대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점심값 급등)으로 식사 대용 간편식 시장이 주목받자, 소비자가 빠르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베이커리를 선보였다.
런치빵은 '토마토 피자 브레드'와 '콘마요 빅브레드', '어니언 치즈 브레드', '햄뽀끼 빅브레드' 네 종류로, 제품 길이는 15∼19㎝다.
(사진=SPC삼립)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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