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에 제로슈가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 제로슈거'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팔도비빔면 제로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어 맛을 낸 제품이다. 국내 비빔라면 중에서는 최초의 시도다.
면도 밀가루 사용을 줄이고 전분 함량을 늘려 더 탄력있게 만들었다.
장희상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비빔면 제로슈거는 당 함량을 줄이고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 수요를 고려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비빔면은 역시 팔도'라는 공식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팔도비빔면은 지난 1984년 출시된 팔도의 대표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19억개를 넘었다. 신제품은 오는 7일부터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순차 판매한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박근아 기자
twilight1093@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