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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세미나,시대

삼성증권, 우수고객 대상 '하반기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2024-07-02 10:01:39

삼성증권, 우수고객 대상 '하반기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AI 사피엔스' 최재붕 교수 등 강연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삼성증권[016360]은 오는 9일 인공지능(AI) 시대 투자전략을 주제로 '2024 하반기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서초구 삼성 금융캠퍼스에서 개최 예정인...

‘만능 키’ 생성형 AI에 대한 7가지 Q & A 2024-07-02 10:01:23

[커버스토리] 생성형 인공지능(AI)은 챗GPT(ChatGPT)와 같이 오디오, 코드, 이미지, 텍스트, 시뮬레이션,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알고리즘을 일컫는다. 최근 해당 분야에서의 대혁신은 콘텐츠 제작 방식을 대폭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제시한다. 2022년 11월 챗GPT가 등장한 이후 몇 년 동안...

서비스,직영,서울서비스센터,센터,공간

"수리부터 판매까지"…새로 지은 GM 직영 센터, 7월부터 연다 2024-07-02 10:00:36

제너럴 모터스(GM) 한국사업장의 쉐보레 직영 서울서비스센터가 최첨단 시설의 신축 건물로 이전 쉐보레·캐딜락·GMC 등 GM의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 센터로 거듭난다. 한국GM은 2021년 11월 신축 공사에 착수한 GM 직영 서울서비스센터가 올해 6월 공사를 마치고 7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보험,고객,삼성생명,소비자,서비스,반영,고객패널,제도

삼성생명, '고객경험' 통한 신뢰…업계 첫 22년 연속 1위 2024-07-02 10:00:29

삼성생명(대표 홍원학·사진)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생명보험 업계 최초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삼성생명이 22년 동안 꾸준히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온 것은 보험 가입부터 보험금 청구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고객경험(CX)을 제공한 점이 주효했다는...

연속,서비스,조사,상승,한국서비스품질지수,기업,항목,결과,대비,대상

116개 기업, 71개 지자체 행정서비스 조사, 작년보다 지수 상승…8가지 항목 모두 개선 2024-07-02 10:00:27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사진)가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의 품질수준과 기업별 서비스 개선 정도를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의 상반기 결과를 2일 발표했다. 올해로 시행 25회를 맞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2000년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국제전화,알뜰폰,소비자,SK텔링크,SK세븐모바일,서비스,평가,유심,부문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알뜰폰 'SK세븐모바일' 동반 1위 2024-07-02 10:00:26

SK텔링크(대표 하성호·사진)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제전화·알뜰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SK텔링크의 국제전화 ‘00700’은 16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제전화 부문 최장 수상 기록을 경신했다. 회사의 알뜰폰 ‘SK세븐모바일’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정상을 지켰다. 00700은...

손해보험,고객,위해,최초,회사,양호,서비스,품질,운영,소비자보호

DB손해보험, 고객 의견 전방위 반영…보험업계 유일 소비자보호 '양호' 2024-07-02 10:00:24

DB손해보험(대표 정종표·사진)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장기보험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DB손해보험은 1962년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 보험 공영사로 출범했다. 고객만족 최우선의 경영이념과 건실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손보사로 성장했다....

서비스,SK텔레콤,기업,고객,제공,예방,정보

업계 첫 AI 도입 등 고객경험 혁신…25년 연속 서비스 품질 지수 1위 2024-07-02 10:00:23

SK텔레콤(대표 유영상·사진)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 2000년 조사를 시작한 이후 매년 선정되며 ‘25년 연속 1위’의 쾌거를 달성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전문성,...

서비스,제공,SK브로드밴드,소비자,경험,회사

SK브로드밴드, B tv에 AI 적용해 맞춤형 서비스…고객 플랫폼 'B월드' 혁신 2024-07-02 10:00:21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사진)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초고속인터넷, IPTV 부문 1위에 올랐다. 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는 10년 연속, IPTV 부문에서는 6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두 부문 모두 4년 연속 단독 1위를 달성하는 쾌거도 이뤘다. SK브로드밴드는 이용자에게...

소비자,서비스,금융,신한은행,위해,영업점,업무,맞춤,강화

신한은행, 차별적 고객 몰입 통해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생활 선사 2024-07-02 10:00:18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사진)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은행 부문 11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국내 금융권 최초로 ‘소비자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발맞춰 차별적인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했다는 평가다. 신한은행의...

상담,서비스,신한카드,고객,신한,음성,제공,기술,안내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선도…'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07-02 10:00:17

신한카드(대표 문동권·사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신용카드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본업의 디지털 전환(DX)에 집중하며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모바일 카드 최초 출시에 이어 2013년 앱카드를 본격적으로 출시했다. 2014년에는 앱카드를 기반으로 한...

고객,삼성증권,금융,서비스,자산관리,물론

삼성증권, 고객추천지수 조사, 자문단 운영해 서비스 개선 2024-07-02 10:00:15

삼성증권(대표 박종문·사진)이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증권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삼성증권의 금융소비자 보호는 고객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시작한다. 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분석해 업무 프로세스와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분기별로 회사, PB, 비대면 상담, Family Center,...

서비스,제품,소비자,엔지니어,가전제품,점검,방문

삼성전자서비스, 삼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AI가 가전제품 상태 진단 2024-07-02 10:00:14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송봉섭·사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전제품A/S 부문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컴퓨터A/S와 휴대전화A/S 부문에서도 각각 23년 연속, 21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삼성전자서비스는 인공지능(AI)을...

서비스,고객,LG전자,제공,매니저,시니어,LG,제품

AI·디지털 기술로 불편 최소화…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2024-07-02 10:00:12

LG전자(대표 조주완·사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전제품A/S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LG전자는 인공지능(AI) 기반의 기술력과 매니저 전문성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LG그룹의 ‘고객가치 경영’...

연속

올해 25회째 맞은 KS-SQI…서비스 품질의 만족도 지표 2024-07-02 10:00:10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1위는 SK텔레콤(25년 연속), 삼성전자서비스(23년 연속), 삼성생명보험(22년 연속), 11번가(17년 연속), SK텔링크(16년 연속)가 차지했다. 에스원, GS25(12년 연속), 신한은행(11년 연속), SK브로드밴드, 린나이, KB국민체크카드, 신한저축은행,...

에스원,예방,알고리즘,정보보안,지능형,리더기

에스원, AI 접목 CCTV·얼굴인식 등 보안 선도 2024-07-02 10:00:09

에스원(대표 남궁범·사진)이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무인경비 부문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에스원은 1977년 국내 최초 보안 전문 기업으로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보안업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끊임없이 혁신하고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하는 등 고정관념을 깨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인 게...

국민카드,고객,상품,체크카드,등급

KB국민카드, 해외특화 혜택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2024-07-02 10:00:07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사진)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체크카드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카드 이용경험이 있는 고객들의 평가에 의해 선정된 것으로, 내부적인 제도나 체계뿐만 아니라 고객이 체감하는 소비자보호 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KB국민카드는...

일자리,지원,제공,최대,센터,국민은행

KB국민은행, 'KB굿잡취업박람회'로 3만8000여명 일자리 2024-07-02 10:00:06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사진)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 KB국민은행은 올해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3721억원 규모의 민생금융을 지원하겠다고 발표하고 3005억원 규모의 이자 캐시백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2월 약 26만 명의 개인사업자에게 2023년...

서비스,현대오일뱅크,주유소,주유,제공

HD현대오일뱅크, 끊임없는 노력과 변화로 고객 만족도 증대 2024-07-02 10:00:04

HD 현대오일뱅크(대표 주영민·사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주유소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1994년 브랜드 ‘OILBANK’를 도입한 HD 현대오일뱅크는 SK네트웍스 300여개의 직영주유소 운영권을 인수하여 국내 최대 직영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전국적으로는 2500여 개의...

서비스,LG전자,삼성전자서비스,고객

삼성전자서비스·LG전자,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전 AS 공동 1위(종합) 2024-07-02 10:00:04

삼성전자서비스·LG전자,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전 AS 공동 1위(종합)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와 LG전자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AS) 부문에서 공동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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