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은 20일 오후 4시20분께 PC 바이러스장애사태가 완전히 해결돼 은행 관련 업무가 정상화됐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사태발생 직후 피해 확산을 막고자 PC의 랜선을 고객 서버에서 분리하도록 조치했던 것을 해제했다.
농협은행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려고 영업시간을 오후 6시까지 연장토록 했다.
농협은행측은 바이러스로 마비된 중앙본부 및 영업점의 PC 피해상황을 파악하여 사후 조치를 할 예정이다.
bing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농협은행은 사태발생 직후 피해 확산을 막고자 PC의 랜선을 고객 서버에서 분리하도록 조치했던 것을 해제했다.
농협은행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려고 영업시간을 오후 6시까지 연장토록 했다.
농협은행측은 바이러스로 마비된 중앙본부 및 영업점의 PC 피해상황을 파악하여 사후 조치를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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