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우수고객 서비스 확대…83만명 혜택

입력 2013-03-27 10:23  

NH농협은행은 거래실적을 종합해 우수 고객으로선정되면 각종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로가족고객제도'를 이달 말부터 확대 시행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거래기간과 개인사업자의 카드매출대금 입금실적을 우수고객 선정기준에 포함했으며 기존 우수고객 선정기준을 완화해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등급 이외에 새롭게 `블루등급'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로 작년 대비 83만명의 고객이 추가로 우수고객으로 선정돼 무보증대출한도 증액, 금리우대, 예금 및 송금 관련 수수료 감면 등 혜택을 받게 된다고 농협은행은 덧붙였다.

bing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