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033660]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2회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아주캐피탈측은 "전체 116개 인증사 가운데 캐피탈사로는 우리가 유일하게 포함됐다"며 "다양한 채널에서 접수된 고객의 의견이나 민원을 통합 처리할 수 있는 '고객의 소리(VOC)통합시스템'을 갖춘 것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CCM 인증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아주캐피탈측은 "전체 116개 인증사 가운데 캐피탈사로는 우리가 유일하게 포함됐다"며 "다양한 채널에서 접수된 고객의 의견이나 민원을 통합 처리할 수 있는 '고객의 소리(VOC)통합시스템'을 갖춘 것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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