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앞으로 신용카드 교육을 필요로 하는금융기관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BC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BC카드는 이날 서울플라자호텔에서 11개 회원은행을 포함, 국내 주요 금융기관임직원들을 초청해 'BC 아카데미' 설명회를 열었다.
BC 아카데미는 신용카드 전문 교육 과정, 신용카드 전문 자격제도, 신용카드 전문 도서 출판,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BC카드는 31년간 축적된 신용카드 산업의 지식을 기반으로 금융기관과 가맹점을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와 빅데이터(Big Data)를 기반으로 한 '마켓인텔리전스(Market Intelligence) 서비스' 제공도 계획하고 있다.
마켓 인텔리전스 서비스에는 국내 신용카드 사용 트렌드 분석과 예측, 카드 상품의 생애 주기 및 이용 행태, 고객 성향 분석 등의 내용이 포함된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31년의 업무 노하우와 데이터 분석력을 기반으로 국내카드산업에 체계적인 교육 지원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BC카드는 이날 서울플라자호텔에서 11개 회원은행을 포함, 국내 주요 금융기관임직원들을 초청해 'BC 아카데미' 설명회를 열었다.
BC 아카데미는 신용카드 전문 교육 과정, 신용카드 전문 자격제도, 신용카드 전문 도서 출판,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BC카드는 31년간 축적된 신용카드 산업의 지식을 기반으로 금융기관과 가맹점을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와 빅데이터(Big Data)를 기반으로 한 '마켓인텔리전스(Market Intelligence) 서비스' 제공도 계획하고 있다.
마켓 인텔리전스 서비스에는 국내 신용카드 사용 트렌드 분석과 예측, 카드 상품의 생애 주기 및 이용 행태, 고객 성향 분석 등의 내용이 포함된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31년의 업무 노하우와 데이터 분석력을 기반으로 국내카드산업에 체계적인 교육 지원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