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은 6월말 현재 그룹 거래고객이 3천만명을 넘어서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 6천4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KB평생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KB국민은행, KB투자증권, KB생명에서 상품을 가입하거나, KB국민카드를 50만원 이상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응모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계열사 홈페이지나 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금융[105560] 관계자는 "KB금융은 3천만 고객이 보여준 사랑과 관심을 발판으로 튼튼한 리딩 금융그룹 지위를 회복해 필요할 때 고객에게 도움을 주는 `시우(時雨)'와 같은 금융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KB금융은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금융거래를 하는 `스마트 금융' 시장에서도 최근 700만 고객을 달성했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벤트 기간에 KB국민은행, KB투자증권, KB생명에서 상품을 가입하거나, KB국민카드를 50만원 이상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응모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계열사 홈페이지나 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금융[105560] 관계자는 "KB금융은 3천만 고객이 보여준 사랑과 관심을 발판으로 튼튼한 리딩 금융그룹 지위를 회복해 필요할 때 고객에게 도움을 주는 `시우(時雨)'와 같은 금융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KB금융은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금융거래를 하는 `스마트 금융' 시장에서도 최근 700만 고객을 달성했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