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이 고객의 불만을 선제적으로 관리하는 '일반 불만관리 제도'를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일반 불만관리 제도는 정식 민원 접수 전 단계인 콜센터, 고객센터, 지점 등 고객 접점 채널에서 단순 불만을 적극적으로 관리, 민원을 예방하는 제도다.
앞서 알리안츠생명은 2009년 '사전 불만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일반 불만관리 제도는 정식 민원 접수 전 단계인 콜센터, 고객센터, 지점 등 고객 접점 채널에서 단순 불만을 적극적으로 관리, 민원을 예방하는 제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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