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

입력 2013-12-10 11:18  

KB국민은행은 고객 중심의 스마트금융 서비스를제공하고자 모바일뱅킹인 'KB스타뱅킹'을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새 모바일뱅킹 시스템은 고객 계좌를 바로 확인·조회할 수 있는 홈 화면과 고객 금융정보를 볼 수 있는 마이 케이비(MY KB), 상품가입과 상담을 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센터 등으로 구성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받고 금융상품 정보와 상품가입 후 관리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며 "전자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이중 로그인 방지, 앱 위변조 탐지 기능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2010년 4월 선보인 KB스타뱅킹은 약 79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