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지난 6일 발표한 동영상 광고 'MC옆길로새'가 2주 만에 유튜브 현대카드 공식 계정을 통해서만 조회 수 27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영상은 현대카드의 브랜드 철학인 'make break make'를 신나는 힙합 음악과재미있는 영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주인공은 'MC 옆길로새'로 의인화된 앵무새다.
젊은이들을 주 타깃으로 설정한 이 영상은 틀에 박힌 성공을 지향하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서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찾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현대카드측은설명했다.
현대카드는 'MC 옆길로새'에 대한 호응에 맞춰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카드는 다음달 27일까지 이 뮤직비디오를 공유한 사람들에게 행운의 숫자를제공하고 다음달 28일 오후 행운의 숫자로 응모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벌여 1등1명에게 기아자동차[000270] 소울, 2등 100명에게는 헤드폰, 3등 1천명에게는 '현대카드 뮤직' 쿠폰을 제공한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영상은 현대카드의 브랜드 철학인 'make break make'를 신나는 힙합 음악과재미있는 영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주인공은 'MC 옆길로새'로 의인화된 앵무새다.
젊은이들을 주 타깃으로 설정한 이 영상은 틀에 박힌 성공을 지향하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서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찾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현대카드측은설명했다.
현대카드는 'MC 옆길로새'에 대한 호응에 맞춰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카드는 다음달 27일까지 이 뮤직비디오를 공유한 사람들에게 행운의 숫자를제공하고 다음달 28일 오후 행운의 숫자로 응모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를 벌여 1등1명에게 기아자동차[000270] 소울, 2등 100명에게는 헤드폰, 3등 1천명에게는 '현대카드 뮤직' 쿠폰을 제공한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