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은 고객정보 보호를 비롯해 중소기업에대한 창의적 지원과 건전성 관리 등을 올해 주요 추진 사항으로 내걸었다.
기업은행[024110]은 24일 충주연수원에서 년 전국 지점장회의'를 열어 이런 내용의 경영 전략을 전달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양보다 질, 책임 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에 대해 임직원 모두 공감대를 이뤄 '강한 은행'으로 성장하자"고 강조했다.
기업은행은 이날 불합리한 업무 관행 개선 등 금융소비자보호 확립을 다짐하는'클린 IBK'도 선언했다.
이를 위한 10대 실천과제로는 ▲상품설명 철저 ▲약정서 기재 철저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모집인 관리 강화 등을 제시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기업은행[024110]은 24일 충주연수원에서 년 전국 지점장회의'를 열어 이런 내용의 경영 전략을 전달했다.
권선주 기업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양보다 질, 책임 경영, 소통 등 3대 경영방침에 대해 임직원 모두 공감대를 이뤄 '강한 은행'으로 성장하자"고 강조했다.
기업은행은 이날 불합리한 업무 관행 개선 등 금융소비자보호 확립을 다짐하는'클린 IBK'도 선언했다.
이를 위한 10대 실천과제로는 ▲상품설명 철저 ▲약정서 기재 철저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모집인 관리 강화 등을 제시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