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1일 인터넷뱅킹과 스마트폰뱅킹을자주 이용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금융센터'를 열었다.
콜센터와 달리 온라인 금융센터에는 '온라인 PB(프라이빗 뱅커)'가 배치돼 단순상담뿐 아니라 고객에게 재무설계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전담 관리고객을 위한 전용 웹페이지가 마련되고, 고객들은 채팅이나 이메일·전용 전화 등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자신이 온라인 금융센터 이용 대상인지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면 알 수 있다"며 "하반기까지 고객관리 효과를 살펴보고 온라인 금융센터를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콜센터와 달리 온라인 금융센터에는 '온라인 PB(프라이빗 뱅커)'가 배치돼 단순상담뿐 아니라 고객에게 재무설계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전담 관리고객을 위한 전용 웹페이지가 마련되고, 고객들은 채팅이나 이메일·전용 전화 등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자신이 온라인 금융센터 이용 대상인지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면 알 수 있다"며 "하반기까지 고객관리 효과를 살펴보고 온라인 금융센터를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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