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한화생명, 맘to맘 광고 '웨비 어워드' 수상

입력 2014-06-24 11:01  

▲ 한화생명[088350]은 디지털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제18회 웨비 어워드(Webby Award)'의 인터랙티브 광고·미디어 부문 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상을 받은 영상은 '맘to맘'으로 어린이 보험의 필요성을 강조한 고객 참여형 쌍방향광고다. 웨비 어워드는 1996년 제정됐으며, 미국 국제 디지털 예술 및 과학 아카데미가 주관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