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잇와인' 출시…격식대신 편안하게 즐긴다

입력 2014-09-03 10:0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카드는 와인의 용량과 포장 등을 재해석한'잇와인(it wine)'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와인을 진지하고 까다로운 '격식의 상징'으로 보는 일부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해편안하게 '즐기는 와인'으로 느껴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카드가 디자인하고 ㈜와인코리아가 생산 및 유통을 담당하는 '잇와인'은 진중한 이미지의 기존 와인과 달리 원통 모양의 유리 용기에 파격과 즐거움, 도전을상징하는 화려한 색을 입혔다.

용량도 일반적인 750㎖ 대신 300㎖ 용량으로 제작해 혼자 또는 적은 인원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꼭 필요했던 와인잔 없이도 맥주처럼 병째로마실 수 있다.

현대카드는 임직원을 상대로 시범판매를 한 뒤 일반 고객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와인이 즐거움의 대상이어야 함에도 아직 전문용어 스트레스 등이 강한 경우가 있다"며 "용기, 디자인, 사이즈를 새로 만들어 선보이는 잇와인이 편안하게 와인을 즐기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