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연령과 장애 등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금융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부가서비스 사이트를 개편해 한국웹접근성평가센터 등으로부터 '웹 접근성 우수 사이트 인증'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인증 대상은 개인고객, 법인, 가맹점, 개인사업자 등 메인 사이트와 자동차금융, 탑스클럽 등 부가서비스 사이트다. 영문사이트, 모바일 홈페이지도 인증받았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7월에도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 대해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신한카드는 최근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개편해 고객이 평소 궁금해하는 내용을정리한 '궁금한 신용카드 업무처리 안내', 카드혜택 변경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상품, 서비스 변경안내 게시판', 개인정보보호 관련 주요 안내 게시판 등을 첫 화면에 배치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편했다"며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등에서 응모를 하면아이패드나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인증 대상은 개인고객, 법인, 가맹점, 개인사업자 등 메인 사이트와 자동차금융, 탑스클럽 등 부가서비스 사이트다. 영문사이트, 모바일 홈페이지도 인증받았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7월에도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에 대해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신한카드는 최근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개편해 고객이 평소 궁금해하는 내용을정리한 '궁금한 신용카드 업무처리 안내', 카드혜택 변경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상품, 서비스 변경안내 게시판', 개인정보보호 관련 주요 안내 게시판 등을 첫 화면에 배치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모든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춰 개편했다"며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등에서 응모를 하면아이패드나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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