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은행 내 여러 시스템에 흩어진 소비자보호 관련 기능을 통합해 상품 개발, 판매 모니터링, 불만 처리, 임직원 교육 등을 모두 관리하는 금융소비자보호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민원 처리 단계를 확인할 수 있고, 민원 처리 담당자와 진행 상황을 문자메시지 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을 시작으로 모든 계열사에 금융소비자보호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민원 처리 단계를 확인할 수 있고, 민원 처리 담당자와 진행 상황을 문자메시지 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을 시작으로 모든 계열사에 금융소비자보호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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