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인 고객의금융거래 편의를 위해 자동화기기의 캄보디아어 지원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2012년부터 자동화기기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자동화기기 이용 가능 언어를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9개국 언어로 확대했다.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캄보디아 고객은 입금, 출금, 계좌송금 등 간단한 거래부터 해외송금, 신용카드 사용 등까지 모국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KB국민은행은 2012년부터 자동화기기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자동화기기 이용 가능 언어를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9개국 언어로 확대했다.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캄보디아 고객은 입금, 출금, 계좌송금 등 간단한 거래부터 해외송금, 신용카드 사용 등까지 모국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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