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000030]은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이용고객이 채팅으로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는 '우리톡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15일 밝혔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의 상품코너에 있는 상담안내 배너를 누르면 채팅창이 뜨면서 상담원과 일대 일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스마트뱅킹 이용 고객은 '우리은행 스마트금융 앱'을 설치한 뒤 접속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공공장소나 사무실 등 전화상담이 곤란하거나 외부의 노출을 꺼리는 고객도 편하게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라며 "전화로 대기할 필요없이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p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의 상품코너에 있는 상담안내 배너를 누르면 채팅창이 뜨면서 상담원과 일대 일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스마트뱅킹 이용 고객은 '우리은행 스마트금융 앱'을 설치한 뒤 접속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공공장소나 사무실 등 전화상담이 곤란하거나 외부의 노출을 꺼리는 고객도 편하게 금융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라며 "전화로 대기할 필요없이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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