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8일 저녁 서울 여의도 국민은행본점 4층 강당에서 'KB금융그룹 CEO와 직원과의 만남' 행사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겸 국민은행장은 100명의 KB금융그룹 계열사 직원들과 허심탄회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2시간 30분 가량 이어진 행사에서 윤 회장은 KB금융그룹이 당면한 환경 변화와현재의 자화상, 그룹 경영방향, 개인사 등을 얘기했으며, 직원들은 회사의 발전을위한 건의사항 등을 윤 회장에게 전달했다.
윤 회장은 "온라인 소통 채널인 'CEO와의 대화'를 연 데 이어, 직원과의 만남행사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사기 진작과 자긍심 회복을 꾀할 수 있는열린 소통의 리더십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직원들과 대화하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오른쪽 서 있는 사람)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행사에서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 겸 국민은행장은 100명의 KB금융그룹 계열사 직원들과 허심탄회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2시간 30분 가량 이어진 행사에서 윤 회장은 KB금융그룹이 당면한 환경 변화와현재의 자화상, 그룹 경영방향, 개인사 등을 얘기했으며, 직원들은 회사의 발전을위한 건의사항 등을 윤 회장에게 전달했다.
윤 회장은 "온라인 소통 채널인 'CEO와의 대화'를 연 데 이어, 직원과의 만남행사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사기 진작과 자긍심 회복을 꾀할 수 있는열린 소통의 리더십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직원들과 대화하는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오른쪽 서 있는 사람)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