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12일부터 전국 22개 프라이빗뱅킹(PB)센터 인근에 있는 일반지점 VIP 고객에게 수준 높은 PB 서비스를 제공하는 'PB센터-영업점 협업모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전국 22개 PB센터를 활용해 각 PB센터 인근 10개 영업점 및 희망 영업점의VIP 고객에게 차별화된 공동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원하는 고객은 거래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상 고객으로 선정되면 거래 영업점 담당자와 전담 PB가 제공하는 'PB센터 전용상품 가입', '분야별 전문가자문', '생애 재무관리'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저금리 상황이 이어지면서 개인고객의 자산관리 수요가 커지고 있어, PB센터와 영업점 각각의 장점을 활용한 공동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는 전국 22개 PB센터를 활용해 각 PB센터 인근 10개 영업점 및 희망 영업점의VIP 고객에게 차별화된 공동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원하는 고객은 거래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상 고객으로 선정되면 거래 영업점 담당자와 전담 PB가 제공하는 'PB센터 전용상품 가입', '분야별 전문가자문', '생애 재무관리'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저금리 상황이 이어지면서 개인고객의 자산관리 수요가 커지고 있어, PB센터와 영업점 각각의 장점을 활용한 공동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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