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지난달 30일 앱카드의 누적 발급규모가 모바일카드 최초로 600만 장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아울러 실질 회원 수가 301만명을 기록하고, 올해 1∼4월 앱카드 사용액이 1조700억원을 기록하는 등 여러 지표에서 앱카드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작년 앱카드 사용액은 2조225억원이었다.
신한카드는 "선도적으로 발전시킨 다양한 모바일카드 노하우를 시장에서 인정받은 것"이라고 분석했다.
2007년 SK텔레콤·비자코리아와 세계 최초로 유심모바일카드를 출시한 신한카드는 이 기술을 바탕으로 2013년 앱카드를 내놓았고, 현재 두 종류를 모두 발급하는 '투트랙 전략'으로 모바일 시장에 대응 중이다.
신한카드는 금융당국의 세부 가이드라인이 확정되고 약관심의가 완료되면 바로실물 없는 모바일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앱카드 600만장 돌파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진행한다.
신한카드 페이스북을 통해 앱카드 이용 후기를 등록하거나 이벤트 내용을 전파한 고객 중 추첨해 선물을 준다.
특정 시간에 앱카드의 선물하기 메뉴에서 모바일 기프티콘을 특가로 판매하거나매주 특정 온라인 업종을 이용하면 2천 포인트를 주고,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6% 할인해준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아울러 실질 회원 수가 301만명을 기록하고, 올해 1∼4월 앱카드 사용액이 1조700억원을 기록하는 등 여러 지표에서 앱카드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작년 앱카드 사용액은 2조225억원이었다.
신한카드는 "선도적으로 발전시킨 다양한 모바일카드 노하우를 시장에서 인정받은 것"이라고 분석했다.
2007년 SK텔레콤·비자코리아와 세계 최초로 유심모바일카드를 출시한 신한카드는 이 기술을 바탕으로 2013년 앱카드를 내놓았고, 현재 두 종류를 모두 발급하는 '투트랙 전략'으로 모바일 시장에 대응 중이다.
신한카드는 금융당국의 세부 가이드라인이 확정되고 약관심의가 완료되면 바로실물 없는 모바일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앱카드 600만장 돌파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진행한다.
신한카드 페이스북을 통해 앱카드 이용 후기를 등록하거나 이벤트 내용을 전파한 고객 중 추첨해 선물을 준다.
특정 시간에 앱카드의 선물하기 메뉴에서 모바일 기프티콘을 특가로 판매하거나매주 특정 온라인 업종을 이용하면 2천 포인트를 주고,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6% 할인해준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