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대표이사 김병헌)은 15일 수원에 있는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전국의 부서장, 보상팀장, 지점장 등을 대상으로 '소비자보호 클리닉' 교육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선 고객을 만나는 부서의 관리자들이 소비자 의견에 한층 더 귀를기울일 수 노하우를 공유했다.
고객지원본부장(CCO)인 홍성준 상무는 "클리닉 운영과 완전판매, 민원관리 등다각적인 시도를 통해 '고객 신뢰도 1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은 그간 완전판매 모니터링과 Ɖ대 기본 지키기'를 강화한 결과 불완전판매 비율이 작년 상반기 0.49%에서 올해 상반기 0.16%로 대폭 개선됐다고 소개했다.
princ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번 교육에선 고객을 만나는 부서의 관리자들이 소비자 의견에 한층 더 귀를기울일 수 노하우를 공유했다.
고객지원본부장(CCO)인 홍성준 상무는 "클리닉 운영과 완전판매, 민원관리 등다각적인 시도를 통해 '고객 신뢰도 1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은 그간 완전판매 모니터링과 Ɖ대 기본 지키기'를 강화한 결과 불완전판매 비율이 작년 상반기 0.49%에서 올해 상반기 0.16%로 대폭 개선됐다고 소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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