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모빌리티플랫폼, 1년 만에 주요 채널로 부상"

입력 2015-07-28 11:39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지난해 7월 선보인태블릿PC 기반의 뱅킹 시스템인 '모빌리티플랫폼'이 출시 1년 만에 고객 접점의 주요 채널로 떠올랐다고 28일 밝혔다.

모빌리티플랫폼은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를 위해 개발한 태블릿PC 무선 인터넷뱅킹 시스템이다.

이를 활용해 예·적금이나 신용·체크카드에 가입하거나 대출을 신청하고 각종상담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C은행은 모빌리티플랫폼이 출시 1년 만에 5만 건 이상의 신규거래 실적을 기록했고, 이를 활용한 여신 취급건수도 1만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SC은행은 모빌리티플랫폼을 사용하는 영업직원을 내년 6월까지 1천600명으로 늘리고, 올해 홍콩·싱가포르 등 SC그룹 산하 10개국으로 수출할 예정이다.

SC은행은 모빌리티플랫폼 출시와 함께 개시한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1주년을기념해 8월 31일까지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모빌리티플랫폼을 통해 신용카드에 가입하거나 개인신용대출을이용하는 고객 1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바캉스팩 3종(비치볼·방수팩·스포츠수건)을증정한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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