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스마트WM센터'를 열고 우수고객에대한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은행을 찾기 어려웠던 우수고객들은 모바일 채널을 통해 다양한 분야 전문가의1대1 맞춤형 자문서비스와 각종 은행업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산관리 분야의 이슈리포트와 직원 코멘트 등도 받아볼 수 있다.
신한은행은 "최근 모바일을 통한 금융거래가 활발해지고 우수고객들의 스마트기기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다"며 "최고수준의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모바일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은행을 찾기 어려웠던 우수고객들은 모바일 채널을 통해 다양한 분야 전문가의1대1 맞춤형 자문서비스와 각종 은행업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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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최근 모바일을 통한 금융거래가 활발해지고 우수고객들의 스마트기기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다"며 "최고수준의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모바일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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