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30세대 겨냥한 '테이스티' 출시

입력 2015-10-15 08: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한카드는 2030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제조·유통일괄형(SPA) 브랜드, 코엑스몰, 타임스퀘어 등 주요 몰, 영화관 등에서 할인 혜택을 강화한 '테이스티'를 15일 출시했다.

'코드나인(Code9)' 시리즈로 출시된 이 상품은 H&M·유니클로·자라 등 SPA 브랜드, 올리브영·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붓처스컷·투뿔등심 등 음식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

코엑스몰, 도심공항, 타임스퀘어 등 주요 몰 내 매장에서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CGV에서 영화표를 예매할 때 월 4회,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원, 해외 겸용 1만3천원이다.

porqu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