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디자인 재해석한 '잇보드카' 출시

입력 2015-10-16 10:01  

현대카드가 디자인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용두산좋은술이 생산을 담당한 '잇보드카'가 출시됐다고 현대카드가 16일 밝혔다.

블루크롬 색상으로 모던함을 살렸고 인체에 해가 없는 친환경 제작공법인 은도금 방식을 적용한 게 특징이라고 현대카드 측은 설명했다.

잇보드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SSG 청담점, 목동점, 부산마린시티점에서 판매된다.

현대카드 멤버십라운지인 하우스오버더퍼플과 트래블라이브러리, 뮤직라이브러리 내 카페에서도 마실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잇보드카는 보드카를 현대카드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겉모습에는 현대카드의 위트를 담고 술에는 보드카의 진중함을 담았다"고설명했다.

현대카드는 용량, 포장 등의 디자인을 담당해 2012년에 잇워터, 2014년 잇와인등을 출시한 바 있다.

porqu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