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온라인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증대하기 위해 '더 간단하고, 더 빠르고, 더 쉽게'라는 키워드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씨티은행은 로그인이나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콘텐츠 메뉴와 로그인이 필요한거래성 메뉴를 구분했다.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가 주로 노출되도록 디자인을 간결하게 바꾸고, 모바일과태블릿 등 각각의 기기에 최적화된 사용자환경(UI)을 구현했다.
고객이 쉽게 적합한 상품을 찾도록 돕는 '멀티기능바'도 추가했다.
씨티은행은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다이슨 가습기, 갤럭시기어 S2,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씨티은행은 로그인이나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콘텐츠 메뉴와 로그인이 필요한거래성 메뉴를 구분했다.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가 주로 노출되도록 디자인을 간결하게 바꾸고, 모바일과태블릿 등 각각의 기기에 최적화된 사용자환경(UI)을 구현했다.
고객이 쉽게 적합한 상품을 찾도록 돕는 '멀티기능바'도 추가했다.
씨티은행은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다이슨 가습기, 갤럭시기어 S2,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