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숙명여대 '브랜드 전략실습' 과정 참여

입력 2015-10-27 10:03  

흥국생명은 27일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의 '브랜드 전략실습'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방식의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흥국생명이 학생들에게 팀별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제를 주고, 우수한기획서를 제출한 팀을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흥국생명은 "학생들에게 마케팅 실무를 가르치면서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접할 수 있다"며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계속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hysu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