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은 담당 설계사의 이직·사직 등으로 관리받지 못하게 된 고객을 위한 전담시스템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미관리 고객이 생기는 즉시 신규 관리자를 배정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미관리 고객을 위한 '블루고객' 전용 콜센터를 설치해 보유계약 안내,담당자 변경 안내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데미언 그린 사장은 "체계적인 계약 관리로 고객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기대한다"고 말했다.
hysu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시스템은 미관리 고객이 생기는 즉시 신규 관리자를 배정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미관리 고객을 위한 '블루고객' 전용 콜센터를 설치해 보유계약 안내,담당자 변경 안내 서비스를 지원하기로 했다.
데미언 그린 사장은 "체계적인 계약 관리로 고객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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