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어요"…금융권 수능 이벤트 풍성

입력 2015-11-10 14:37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금융사들도 큰 짐을 내려놓고 해방감을 만끽할 수험생들과 그간뒷바라지에 힘쓴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10일 금융권에 따르면 일부 카드사와 시중은행들은 수험생에게 장학금과 다양한선물,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50만원 이상 이용하고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능 관련 퀴즈를 맞힌 고객에게 장학금 200만원과 기프트카드, 모바일 상품권 등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또 외국어·자동차학원 업종에서 최대 5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주고 서울랜드,백화점·미용실·서점·커피전문점·제과점을 이용할 때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삼성카드[029780]는 이달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일시불·할부 합계 50만원을 사용한 고객 가운데 200명에게 주변 수험생에게 선물하기 좋은 해외여행상품권·갤럭시 노트5·기어S2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내달 31일까지 롯데카드 자유이용권·연간이용권 할인 혜택을 모든회원에게 적용한다.

또 이달 11∼13일 롯데닷컴에서 결제하면 최대 10%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롯데아이몰(18일), CJ몰(14일), AK몰(16∼19일) 등에서 5∼10%를 청구할인해 준다.

연말까지 전국 학원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수능을 마친 자녀나 지인에게 선물하려는 고객을 위해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 의류·아웃도어 매장에서 이달 말까지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수능 스트레스를 훌훌 털고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해외항공권과 호텔이나 여행 패키지 상품을 결제할 때 5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도록할 계획이다.

수능을 마친 후 다음 전형을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된다.

우리카드는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대학입시 설명회를 내달 9일 코엑스에서열어 고객들에게 2016년 수능 결과 분석과 최종 지원 전략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은행 중에서는 KB국민은행과 KEB하나은행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국민은행은 지난 2일부터 수험생을 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고득점 기원 행운상자'를 제공하는 수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고급 타올과 보온병, 필라향초 등이 담긴 사은품 6천65세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은 오는 19일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금융지식을전달하는 경제교실을 연다.

아울러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포함해 주로 20대 청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KEB하나청춘패키지 서비스를 이달 말 선보인다.

하나금융은 계열사 포인트 제도를 통합한 하나멤버스에 가입하면 여행·문화·교양·쇼핑·스포츠 분야에서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영화·뮤지컬·연극·콘서트·여자농구표 할인 혜택 등이 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