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홈페이지에 '고객제안' 코너 신설

입력 2015-11-17 08:4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스마트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발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고자 홈페이지(www.t-money.co.kr)에 '고객제안' 코너를 신설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코너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30일까지 고객제안 참가자 가운데 우수 제안자 3명에게 백화점 모바일상품권을 주고 2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이달 30일까지 개인 SNS로 이벤트 게시물을 퍼가는 고객 20명을 추첨해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준다.

김정열 한국스마트카드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생활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티머니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