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은 부산광역시 학원총연합회와 '소호슈랑스(SOHO surance)' 영업확대를 위한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소호슈랑스는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사업자를 통해 보험을 판매하는 영업채널을 의미한다.
소호 사업자는 기존 사업을 유지하면서 겸업으로 보험 판매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신한생명은 2012년 1월 업계 최초로 소호슈랑스 영업을 시작해 10년간 배타적브랜드 사용 특허를 얻은 바 있다.
신한생명은 "부산 학원총연합회 회원은 5천100명"이라며 "이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시장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hysu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소호슈랑스는 소호(SOHO, Small Office Home Office) 사업자를 통해 보험을 판매하는 영업채널을 의미한다.
소호 사업자는 기존 사업을 유지하면서 겸업으로 보험 판매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신한생명은 2012년 1월 업계 최초로 소호슈랑스 영업을 시작해 10년간 배타적브랜드 사용 특허를 얻은 바 있다.
신한생명은 "부산 학원총연합회 회원은 5천100명"이라며 "이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시장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hysu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