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19일 11개의 생활밀착형 애플리케이션 업체와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협약을 맺었다.
제휴를 맺은 업체는 호텔·레스토랑 예약, 매장·주차장 정보 공유, 드론 판매,청소·세탁·세차, 원룸 이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곳이다.
국민카드와 제휴사들은 O2O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카드 서비스와 혜택을 연계해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등 협력하기로 했다.
국민카드는 이르면 6월 모바일에 'KB O2O 서비스 존'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카드는 "기존에는 여행을 갈 때 호텔 예약, 맛집과 주차장 검색 등을 위해여러 개의 앱을 설치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국민카드의 모바일 홈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제휴를 맺은 업체는 호텔·레스토랑 예약, 매장·주차장 정보 공유, 드론 판매,청소·세탁·세차, 원룸 이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곳이다.
국민카드와 제휴사들은 O2O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카드 서비스와 혜택을 연계해 공동 마케팅을 펼치는 등 협력하기로 했다.
국민카드는 이르면 6월 모바일에 'KB O2O 서비스 존'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카드는 "기존에는 여행을 갈 때 호텔 예약, 맛집과 주차장 검색 등을 위해여러 개의 앱을 설치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국민카드의 모바일 홈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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